광고

이창호스피치,라이프코칭지도사 양성과정 개설

이창호 | 기사입력 2017/11/21 [08:43]

이창호스피치,라이프코칭지도사 양성과정 개설

이창호 | 입력 : 2017/11/21 [08:43]

 


이창호스피치홀딩스
(대표 이창호)가 주최, 주관한 라이프코칭지도사 양성과정이 다음달 16() 오전 10시부터-5시까지 이창호스피치소통센터에서 진행된다.

 

이번 양성훈련 프로그램인 라이프코칭지도사는 아동·청소년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라이프코치 프로그램에 대한 전문적인 영역 바탕으로 연령별 대상에 따른 맞춤형 라이프코칭교육을 지도하고, 프로그램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코칭, 기획, 운영, 컨설턴트 등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는 라이프코칭지도사 전문가를 양성하는 훈련 프로그램이다.

 

이번 교육을 통해 라이프코치 역사와 가치 소통하는 코칭, 공감하는 코칭 코치이와 소통코치스킬역량 업 실습 및 코치평가 등 차별화 된 콘텐츠로 선 보일 예정.

 

강사로는 이창호(이창호스피치 대표강사, 성공을 부르는 코칭의 힘 저자), 안만호(심리학박사, 한국청소년인성진흥협의회 사무총장), 이규리(김천대학교 교수,코칭심리상담가).

 

서영대학교 장철인 교수는 "대한민국의 인성교육을 담당할 인력에 대한 필요성에 부흥하기 위한 체계적인 리더십코치훈련과 강사들의 코칭기회를 제공하며, 특히 라이프코칭교육을 받은 강사가 위풍당당한 코치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라이프코칭지도사 양성과정은 소수정예 선착순 모집하며 교육비는 20만원(자격증발급비 포함)또한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등재된 라이프코칭지도사(2)검정 후, 민간자격증을 발급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이창호스피치,라이프코칭지도사 양성과정 개설
1/3